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재 국회의원, “냉철하고 객관적 사실보도로 올바른 창의 역할 해주시길…”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0 [16:32]

 

▲ 김정재 국회의원     ©

 

뜨거운 햇살이 대지를 비추는 여름의 문턱에서 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의사를 적극 수렴하고 지역 상황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체가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대변자로, 지역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오신 박희경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람들은 언론이라는 창을 통해 세상을 봅니다. 그만큼 시대를 초월해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오늘날과 같이 이념의 과잉시대, 가짜뉴스가 범람하고 언론의 편향성이 우려되는 이때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신문들 속에서 정도로 가는 신문’, ‘정론직필을 추구하며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데 노력하는 올곧은 지역지, 브레이크뉴스가 더욱 냉철하고 객관적 사실보도로 시민들에게 올바른 창의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6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브레이크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 포항 북구 국회의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