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백승주 국회의원, "TK를 대표하는 언론사 창간16주년을 축하"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1 [17:13]

▲ 백승주 의원     ©

안녕하십니까? 구미시(갑) 국회의원 백승주입니다. 푸르른 신록이 금오산과 낙동강 강변을 뒤덮고 생명이 탄생하는 계절을 맞아 어느덧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이 창간 16주년을 맞이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대구시민과 경북 도민의 목소리와 함께 진실 된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박희경 대표님을 비롯하여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부의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16년 동안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은 지역 소식들을 다른 어디보다도 발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중도(中道)를 걷는 정도(正道)언론으로서 객관적인 기사들을 대구시민 및 경북도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해주는 TK를 대표하는 언론사입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하여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은 TK에서 가장 사랑받는 언론사로 발돋움하였으며, 지역 주민, 지역 사회, 지방자치단체, 중앙정부와 국회를 연결하는 소중한 소통 창구입니다.

 

브레이크뉴스가 앞으로도 지금의 특징을 유지하며, TK를 넘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안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대구경북의 발전을 위해, 그리고 지역의 미래 먹거리 산업의 발견과 육성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브레이크뉴스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백 승 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