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곽대훈 국회의원,"독자와 함께 정론직필의 역사 만드는 신문 되시길"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2 [13:53]

▲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위원장 곽대훈 의원     ©

대구경북의 대표정론지 “한국언론의 세대교체”브레이크뉴스의 창간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독자와 신문의 간격을 한층 좁혀 애독자분들과 함께하는 브레이크뉴스의 박희경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1세기 디지털 정보화시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역신문도 지역민들의 올바른 관심을 이끌어 내 건전한 비판과 대안제시로 지역의 의견을 모으는 역할을 해야 할 것입니다.

 

시민들에게 참여의 문을 크게 열어놓고 친밀하게 소통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뉴스가 대구경북의 꿈과 희망을 담아내고, 정치와 행정의 소통을 위한 중추적인 가교로써의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 독자와 함께 정론직필의 역사를 만드는 지역신문으로서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역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시민의 곁에 다가서 새롭고 참신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해주는 책임있는 정론지가 돼주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16주년을 축하드리며,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과 애독자분들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5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위원장

대구 달서구갑 국회의원 곽 대 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