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청송사랑 나라사랑 안보체험행사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27 [14:26]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019 을지태극연습 1일차인 2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을지태극연습의 일환으로 ‘청송사랑 나라사랑 안보체험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 청송군, 청송사랑 나라사랑 안보체험행사 개최     © 청송군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과 국가 안보의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청송군안보단체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보훈단체 회원 70여명이 참석했다.

 

10시 입소식을 시작으로 안보강연을 가진 뒤 오후에는 군부대로자리를 옮겨 부대견학 및 병영체험 등을 가졌으며 다부동전적기념관(경북칠곡군)을 견학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을 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더욱 공고히 하고 평화의 소중함과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국가안보 강화 및 비상대비태세 확립을 위한 2019 을지태극연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을지연습과 한국군 단독연습인태극연습을 통합해 기존 전시대비연습에테러·재난 등 포괄적안보 개념을 적용한 국가위기대응 연습을 추가하여 진행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