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 2019년 장학금 4억여원 전달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5/29 [17:22]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태오)은 DGB대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2019년도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 장학금 전달     © DGB대구은행 제공

 

전달식에는 30명의 대표학생과 선생님이 참석했으며, 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은 총 245명의 학생들에게 3억9천7백5십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번 장학금 지급에는 지난 2011년부터 개최해 온 ‘DGB독도사랑골든벨대회’ 수상 학생에게 전달하는 특별 장학생 4명도 포함되었으며, 고등학생 118명, 대학생 및 대학원생 123명의학생들이 장학금을 수령했다.

 

(재)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은 지역 학생에 대한 장학금 지급과 교육 여건 등을 개선해 지역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목적으로 지난 1990년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현재까지 6천여명의 학생들에게 87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사업 외에도 청소년을 위한 희망나눔음악회 및 DGB독도사랑골든벨 행사 개최 등 지역의 청소년을 위한 활동도 활발히 진행해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