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칠곡군의회,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시작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2 [13:40]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군의회(의장 이재호)는 지난 11일 열린 제256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조례안 등 2건의 안건을 처리하고,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 제256회정례회제2차본회의-한향숙부의장5분자유발언     © 칠곡군의회

 

이날, 한향숙 의원은 2차 본회의에 앞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각종 위원회의문제점과 재정비’를 촉구하면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 위원수의 60%를 초과하지 않도록 위원회 구성을 할 것과 개최실적이저조한 위원회 정비, 각종 심의위원회의 적정한 운영 관리 등을 요구했다.

 

처리안건으로는 ‘칠곡군 공유재산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칠곡군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 민간위탁 갱신 동의안’을 의결했다.

 

한편 지난 6월 7일부터 시작된 제256회 칠곡군의회 제1차 정례회는 6월 28일까지 22일 간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재호 의장은 “22일 간의 정례회 기간 동안 행정사무감사와 전년도 결산승인 등 중요한 사항이 많은 만큼, 의원들 모두가 밤낮없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면서 “특히 이번 정례회 기간에 실시하고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군정 현안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