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친환경 학교급식 지원사업 지도 점검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2 [12:51]

【브레이크뉴스 예천군】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관내 유치원․초․중․고등학교 급식소21개소를 대상으로 14일까지 상반기 친환경 학교급식 지원 실태 지도 점검을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점검내용은 시스템을 통한 보조금 정산 관리, 학교급식 품질 점검, 식재료 납품 및 보관 실태 조사, 현장의견 수렴 등이며,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실시하고 이번 점검에는 7개소를 방문 점검할 계획이다.

 

친환경농산물 학교급식 지원사업은 학교급식으로 친환경농산물을 사용할 경우 친환경농산물 구입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것으로 1인 1식 기준 유치원 550원, 초등학교 550원, 중학교 600원, 고등학교 700원을 지원하는 등 총 4억7000만원의 예산을 지원해 친환경 식재료 공급을 통한 학생 건강 증진과 친환경 농축산물의 안전적인 판로 확보를 통한 농업인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친환경 학교급식의 효율적이고 건전한 운영을 유도하고 자라나는 학생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