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령군, 낙동강 수변레저관광 활성화 위한 협약체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3 [11: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고령】이성현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3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워터웨이플러스(사장 서정태) 와 낙동강 수변레저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와 서정태 워터웨이플러스사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상호간의 물적, 인적 역량과 자원의 교류를 통하여 수변레저관광의 활성화를 이루도록 상호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수변레저관광분야에 대해 서로 협력함으로 상생발전을 도모하자는 내용의 협약을체결했다.

 

협약식에서 곽용환 군수는 “경상북도에서 가장 긴 낙동강 수변자원을 가진 고령군과 경인아라뱃길 운영 등으로 수변레저관광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워터웨이플러스가 서로 협력하여 고령군의 낙동강수변레저관광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 ” 고 밝혔다.

 

이에 서정태 워터웨이플러스 사장은 “앞으로 다양한 친수문화 공간 활성화를 통해, 지역문화발전과 친수가치증대의 구심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답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