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시 6개교, 2019 경주시 나눔실천리더 수료식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6/13 [13:05]

【브레이크뉴스 경북】오주호 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창연)은 지난 11일 경주교육지원청에서 경주시 6개 고등학교가 참여한 가운데 2019 경주시 나눔실천리더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가 경주시 6개 고등학교 2019 경주시 나눔실천리더 수료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이번 수료식은 무연고지원아동 캠페인에 대한 결과보고와 우수활동자에 대한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명의 표창,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명의 표창, 활동 우수학교 트로피 증정,봉사활동에 대한 설문조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황명강 경주후원회장과 최대락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감사는 교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한 고등학교 학생회를 격려했다.

 

경주시 고등학교 나눔실천리더사업은 지난 4월 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주차 활동계획서 작성 2~3주차 캠페인 실시 4주차, 참여자 확인 및 활동 마무리를 통해 1달 간 진행됐으며, 학사 일정에 따라 학교별로 자율적으로 진행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주후원회장 황명강은 “ 경주시 6개 고등학교 학생들이 모여 교내에서 지역 내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경주후원회도 어린이재단과 함께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19년 경주시 나눔실천리더 캠페인 활동우수학교는 대상에는 신라고등학교, 최우수상 경주고등학교, 우수상 경주여자고등학교 가 선정됐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