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립대 창업보육센터, 도 창업보육센터 평가 ‘우수상’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6/13 [15:21]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경북도립대학교(총장 정병윤)는 이 대학 창업보육센터가 ‘2019 경상북도 우수 창업보육센터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 경북도립대 창업보육센터, 도 창업보육센터 평가 ‘우수상’수상     ©경북도립대

 

경북도가 도내 22개 창업보육센터를 대상으로 입주기업의 매출액, 신규 일자리 창출, 시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지원 등 창업보육 성과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측정한 이번 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음으로써 경북도립대 창업보육센터는 3년 연속 우수 창업보육센터로 인정받았다.

 

경북도립대 창업보육센터는 창업보육의 핵심가치인 입주기업 성장과 일자리 창출 분야에서 기업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프로세스를 통해 2017년 대비 2018년 매출은 10개 입주기업 평균 36% 신장, 고용인원은 입주기업 평균 31% 증가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권용수 창업보육센터장은 “앞으로도 대학에 입주한 기업의 성장에 필요한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지역경제발전과 일자리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도립대 창업보육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받은 상사업비 3천만원으로 입주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