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3대 어울림 문화축제, 22일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서

“규모 확대해 전국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6/14 [13:39]

▲ 3대 어울림 문화축제 포스터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가족공감프로젝트 3대 어울림 문화축제가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영일대해수욕장 누각 앞 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이강덕 포항시장,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등 지자체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며 포항시사암연합회 회장인 철산스님이 격려사를 통해 행사 분위기를 돋을 예정이다.

 

올해로 3회째인 가족공감프로젝트 3대 어울림 문화축제는 불교적 가치에 그 초점을 맞추고 부모의 은혜가 한량없이 크고 깊음을 설하며 그 은혜에 보답할 것을 가르친 대표적 경전인 ‘부모은중경’에는 이미 3대 가족의 화합의 정신을 일찌감치 일깨워주고 있다. 물론, 재미도 함께다.

 

불교방송 BBS의 특집 공개방송이 개막식부터 이어지며 밸리댄스부터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축제의 흥이 더해진다. 대대적인 행사 규모에 따라 영일대 인근 상권의 활성화도 기대되고 있다.

 

행사장 인근에는 각종 식당 등 먹을거리가 풍성하고 대표적인 먹거리구역인 설머리물회지구도 차로 3분, 걸어서 10분 안팎에 위치해 있다.

 

행사가 2일간에 걸쳐 치뤄지는 것을 감안하면 첫날 행사를 즐기고 영일대 야경을 구경하는 등 관광을 한 뒤 숙박 후에 다음날 행사까지 풍성하게 구경할 수 있는 패키지식 가족단위 여행도 추천할 만 하다.

 

행사 관계자는 “해마다 행사를 치르고 있지만 갈수록 규모를 확대해 지역은 물론, 전국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포항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영일대해수욕장을 함께 구경할 수 있는 가족단위 여행으로서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대 어울림 문화축제, 영일대 해수욕장, 코요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