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덕대 봉사동아리 ‘포항로타랙트클럽’, 클럽장학생 선정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6/17 [17:20]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는 외식산업학부 봉사동아리인 ‘포항로타랙트클럽’(지도 이인숙 교수)의 강한민(외식산업학부 3학년), 김민기(외식산업학부 3학년) 학생이 지난 13일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로타리클럽에서 수여하는 2019년도 제1학기 클럽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장학금을 수여받았다고 17일 밝혔다.

 

▲ 위덕대학교 외식산업학부 봉사동아리'포항로타랙트클럽' 2019년도 제1학기 클럽장학생 선정     © 위덕대학교 제공

 

위덕대에 따르면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13일 제56대, 57대 신구임원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학생들에게 직접 전달되었으며 행사는 포항UA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날 행사에서 회장인 김효원(외식산업학부 4학년)학생은 동아리를 맡아서 회원들과 활발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외식산업학부의 포항로타랙트클럽은 지난 2006년 창설되어 포항 선린애육원에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2010년 이후 경주 대자원과 위덕어르신마을에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경주 대자원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매달 음식 만들면서 정을 느끼고 나누는 요리교실을 진행하고 위덕어르신 마을에서는 어르신들의 손과 발 마사지, 시설 및 휠체어 청소, 텃밭 정리 등으로 봉사활동을 해왔었다. 학생들은 어르신 및 어린이와 함께 어울리면서 가족 사랑과 공경심을 배움으로써 이타자리의 건학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 20명의 외식산업학부 학생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60명이상의 학생들이 포항로타리클럽의 장학생으로 혜택을 받았다.

 

한편 포항로타리클럽을 후원하는 ‘국제로타리 3630지구 포항로타리클럽’(회장: 아람 서정윤)은 매학기 봉사활동과 학교생활에서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생도 지급하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덕대, 봉사동아리, 포항로타랙트클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