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군, 경북도 농식품 수출정책 평가 최우수상 수상

김상호 기자 | 입력 : 2019/06/21 [15:44]

【브레이크뉴스 청도】김상호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1일 안동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2019년도경북도 농식품수출촉진 대회’ 시상식에서 농식품 수출정책 평가 최우수상을 수상해 상사업비 4천만원과 시상금 300만원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 청도군, 경북도 농식품 수출정책 평가 최우수상 수상     © 청도군 제공

 

군에 따르면 작년 한 해 동안 청도군은 농수산식품 분야에서 7천만 달러를 수출했고 이승율 청도군수가 직접 일본, 캐나다에서 농·특산물 판촉행사 실시, 수출물류비 도내 최다 지원 등 수출 촉진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

 

특히 올해부터 수출전담관제를 도입해 수출 농가 및 업체 교육, 현장컨설팅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수출 장려 정책을 펼쳐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보인다.

 

▲ 청도군, 경북도 농식품 수출정책 평가 최우수상 수상    © 청도군 제공

 

이승율 청도군수는 “앞으로 청도군친환경 농산물 및 가공식품 수출확대와 해외시장 개척·판촉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농·특산물 수출 활성화로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경북동부 지역 취재국장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도군, 농식품 수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