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후포동부교육공동체 숲길 걷기 체험

이우근 기자 | 입력 : 2019/06/21 [17:31]


【브레이크뉴스 울진】이우근 기자= 울진 후포동부초등학교는 6월 20일 전교생, 학부모, 교직원과 함께하는 걷기 체험을 통해 가족애를 느끼고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기 위하여 울진 금강소나무 숲길을 방문하였다.

 

이번 체험은 사전활동 안전지도, 체험학습 활동, 사후활동으로 구성되었으며, 특별히 부모님도 함께했다. 체험학습 활동에서는 걷기와 허브 만들기, 사후활동으로 걷기를 주제로 일기쓰기, 체험 보고서 쓰기 등의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시원한 숲속 길을 걷는 학생들과 부모님의 표정은 웃음이 가득하였다. 웃긴 사진, 멋있는 사진 등을 찍으며 즐거워하였고, 점심시간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평소에 하지 못한 이야기도 나누며 좋은 시간을 함께 보냈다.

 

체험학습을 끝낸 후 학생들은 “친구들과 선생님이랑 가는 체험학습도 좋지만 오늘은 부모님도 함께여서 더 특별한 기분이 들었어요.”, “오늘 심은 허브 소중히 키워볼 거예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체험으로 교육 공동체간의 체험 학습을 통하여 학교 교육 주체로서의 주인의식과 서로를 이해할 수 있고, 자연 속에 살아가며 자연을 지키려는 마음을 갖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기사제보:lwk13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