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20 정정용 감독 환영식 열려

권영진 대구시장, "탁월한 리더십, 국민들 감동케 해"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6/21 [17:24]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권영진 대구시장은 21일 오후 4시 30분 시청앞 현관에서 2019 FIFA월드컵 U-20 대회에서 준우승한 정정용 감독과 고재현 선수 환영식에서 "정정용 감독의 탁월한 리더십이 국민들을 감동케 했다"며 극찬했다. 

 

권시장은 "이번 월드컵 준우승으로 인해 대구가 자랑스럽고 대구시민들 모두 기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정정용 감독과 고재현 선수를 보니 그 날의 감동이 샘솟는다. 대구의 자랑이고 대한민국의 영광"이라고 말했다. 

 

정정용 감독은 "먼저 대구시민들의 응원과 환대에 감사드린다. 결승전에 조금만 더 잘했으면..."이라며 아쉬움을 표하고, 환영식에 참석한 신암초, 청구중,고 축구선수들에게 "도전하고 끝까지 하십시요. 여러분이 대구FC선수"라며 앞으로 지켜보겠다고 격려했다. 

 

▲ 2019 FIFA 월드컵 U-20 대회에서 준우승을 한 정정용 감독과 고재현 선수가 권영진 시장을 면담하고 환영식장으로 나오고 있다.     © 박성원 기자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