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동식 대구시의원 ‘듣도 보도 못한 의정보고회 개최’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6/24 [15:31]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광역시의회 김동식 의원은 23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시간 동안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23일 열린 김동식 시의원의 '듣도 보도 못한 의정보고회'     © 김동식의원 제공

 

듣도 보도 못한 의정보고회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한 이 행사는 이상훈 MC의 사회와 밴드 달콤한 피아노의 노래, 김미숙( 시낭송가. 대구중국문화원 부원장)님의 김동식의원 자작시(설연화, 내고향 어은리) 낭송 등의 축하 행사와 김부겸 국회의원이 특별출연한 토크 콘서트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지역 주민과 민주당 관계자등 200여명이 모인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김동식 의원은 1년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고 남은 3년간도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며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의정 활동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정치행사가 지루하다는 일반의 인식을 불식시키고 정치와 문화가 어우러지는 행사를 통해 정치라는 무거운 주제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했다"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김부겸 의원은 12개 동의 의정보고회를 개최한 의의와 행안부 장관을 마치고 지역구에 내려와 활동하는 상황을 설명하며 지역구에 더 매진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