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덕대 유도부, 하계 대학유도연맹전…여대부 단체전 3위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7/10 [16:15]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는 유도선수단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청주시에서 개최된 2019 하계전국 남·여 대학유도연맹전 여대부 단체전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10일 밝혔다.

 

위덕대에 따르면 청주유도회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 경찰정보보안학과 1학년(신주영, 김성은, 김진수, 최엄진) 선수들 활약으로 여대부 체급별 단체전에서 3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 2019 하계 전국 남.여 대학유도연맹전 여대부 단체전 3취 차지     © 위덕대학교 제공

 

위덕대 유도부는 2019년에 창단해 제12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에서 여대부 무차별 단체전 3위를 시작으로 다시한번 입상하게 되어 신생팀으로써 위상을 더 높이고 있다. 이를 계기로 위덕대 경찰정보보안학과 1학년 신주영(–63kg), 김성은(-78kg)학생은 제100회 전국체전 여대부 경상북도 대표로 선발 되었다.

 

김하경 교수(경찰정보보안학과)는 “격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위덕대학교 총장 및 경상북도유도회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10월에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전에서 입상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