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군, 장난감·유모차 소독기 설치

김상호 기자 | 입력 : 2019/07/12 [16:06]

【브레이크뉴스 청도】김상호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12일 청도군보건소 보건소 3층 로비에 ‘장난감 및 유모차 소독기’를 설치·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에 설치한 장난감 및 유모차 소독기는 자외선 살균, 친환경약품 소독, 적외선건조의 3단계 소독과정을 통해 각종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균 등을 99.9%까지 완벽하게 박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3단계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장난감·유모차 소독기 설치     © 청도군 제공

 

대형 소독기의 설치로 가정에서 살균이 어려운 장난감은 물론 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등 다양한 대형 육아용품도 소독이 가능하게 되어 영·유아를 둔 부모님들에게 세균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육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보건소에서 출산가정을 위해 대여하는 출산·육아용품 45종 336점도 완벽한 살균소독 대여로 영·유아들의 세균감염을 사전에 예방할 방침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장난감 및 유모차 소독기 설치로 영·유아의 건강증진은 물론 엄마와 아이가 함께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저 출산 문제는 어느한 분야의 문제가 아닌 만큼 지역주민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다양한 출산장려 정책을 발굴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모차 소독기의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브레이크뉴스 경북동부 지역 취재국장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난감 유모차 소독기,청도군보건소,청도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