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한데이 ♡ 청도복숭아 향기에 부산시민 취하다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8/02 [16:55]

【브레이크뉴스 청도】김가이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일 부산역사 내에서 우수 농·특산물인청도복숭아의 우수성 홍보를 위해 ‘2019 사랑한데이 ♡ 청도복숭아 홍보’ 행사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현재 일조량이 풍부한 청도에서 생산되고 맛·향·색이 으뜸이며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많으며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있어 우리가족 영양만점 제철과일인 청도복숭아 CF영상이 KTX열차와 TV, 수도권 영화관, 케이블TV, 인터넷방송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되고 있어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부산역사 복숭아 홍보행사 모습     © 청도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해 박기호 군의장과 의원, 재부향우회 서영회장과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사랑한데이♡청도복숭아 맛을 보여주는 홍보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부산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사랑한데이 ♡ 청도복숭아를 CF홍보와 대형 유통업체납품, 직거래 활성화 그리고 해외 수출 등을 통해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특산물,청도복숭아,청도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