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남구보건소, 포스코케미칼 건강증진사업 업무 협약 체결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8/08 [18:0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남구보건소와 포스코케미칼(구.포스코켐텍)은 8일 남구보건소 지혜홀에서 사업장 근로자 건강증진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 남구보건소와 포스코케미칼이 근로자 건강증진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협약식에는 고원수 남구보건소장과 서영현 포스코케미칼 상무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남구보건소는 지역주민의 걷기실천율 향상과 혈압인지율 향상 등 핵심성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건강취약계층인 3050세대 사업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통합건강증진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포스코 플랜텍, 동국제강 등 13개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근로자의 건강증진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달 포스웰과 사회공헌활동 및 근로자건강증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건강증진사업 업무협약 주요내용은 ▲사업장의 건강증진사업 추진, ▲사업장 근로자 건강증진 및 건강 환경조성 관련 업무, ▲통합건강증진사업(영양ㆍ비만, 신체활동, 금연, 고혈압ㆍ당뇨병 교육, 워크온 등), ▲사업장 걷기실천율 향상을 위한 사항, ▲기타 지역사회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포항시 고원수 남구보건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장 근로자 3050세대들에게 건강증진사업을 추진하여 근로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수준으로 건강 만족도를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