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한돈협회 포항지부, 한돈 2.3톤 지역 복지기관과 취약계층에 전달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8/11 [15:2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지부장 추교종)에서는 9일 사회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 등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한돈 2.3톤(1,100만원 상당)을 포항시에 기탁했다고 11일 밝혔다.

 

▲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가 한돈 2.3톤을 지역 복지기관과 취약계층에 전달해달라고 포항시에 기탁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는 폭염으로 힘든 시기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한돈농가들의 뜻을 모아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에서 주관해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비롯해 수시로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추교종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찾아 사랑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며 또한 “품질이 우수한 한돈의 소비촉진에 시민들이 많이 동참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경창 부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 관계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