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국유사 테마파크를 군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0 [11:22]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지난 19일‘삼국유사 테마파크 이벤트 프로그램 개발연구 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 이벤트개발 최종보고회     © 군위군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2010년부터 군위군 의흥면에 조성공사를 시작하여 2020년 운영 예정으로 삼국유사 속 설화 ․ 문학작품 ․ 인물 등을 전시 ․ 조형물 ․ 체험으로 만날 수 있는 가온누리관(주제전시관)과 이야기학교 ․ 숲속학교(교육․연구시설), 해룡놀이터(물놀이장 및 사계절 썰매장) 등 교육과 체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이다.

 

군은 삼국유사 테마파크 개장에 앞서 운영 활성화와 관광객 유입방안 마련을 위하여 통합홍보마케팅 전략과 이벤트 프로그램 개발을 추진해 왔다.

 

이번 최종보고회에서는 삼국유사가 가진 콘텐츠를 모티브로 새로이 개발된 계절별·상설 프로그램이 발표되었으며, 다른 테마공원과는 차별화된 지역관광지 연계전략 등이 논의됐다.

 

군위군 관계자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삼국유사 테마파크가 군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