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랜드리테일,‘여름상품 최종가대전’ 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0 [13:3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8월 27일까지 전지점에서 ‘여름상품 최종가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동아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에스콰이어·니꼴밀러·흄·행텐·크로커다일·리트머스 등이 참여하는 잡화.영.여성의류 여름상품 최종가대전을 비롯 지오투 사계절 상품대전과 머렐·콜핑 아웃도어 간절기상품 모음전 및 발렌시아·숲·제이빔·티렌·행텐주니어·페리미츠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이동의류 최대 80~60% OFF 여름인기상품 최종가대전 등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은 멜본·튜브·쏘시에·케네스레이디·리트머스·클라이드·인디고뱅크·NII·UGIZ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여성의류 여름상품 최종가대전을 비롯 STCO 시즌오프 최대 75% OFF 할인전과 조이너스 최대 80% OFF 사계절 특가대전 및 트렌드켈렉센·알토·데이텀 등이 참여하는 영성.영의류 여름상품 시즌 OFF 특가대전 등을 실시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