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 9월 21일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8/22 [11:59]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는 오는 9월 21일 영남대에서‘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축제가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

 

▲ 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런     © 경산시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는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축제로 청년들의 무한한 비전을 키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색 공연문화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마라톤(컬러파우더 믹스, 버블 폼·워터건 파티, 워터 슬라이드), 부대행사(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식전·식후행사 (출발 시총 퍼포먼스, 글로벌 K-POP 가요제, 케이윌 등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글로벌 K-POP 가요제’는 이번이 2회째로 8월 21부터 9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고 1, 2차 예선을 거쳐 9월 21일 본선을 치른다.

 

시상은 대상 외 4개 부문으로, 현장 응원 점수를 포함하여 대상 150만 원, 금상 100만 원, 은상 70만 원, 동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시상금도 전달된다.

 

최영조 경산시장은“젊은이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이 펼쳐지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