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교육지원청, 어린이통학버스 안전관리 현황조사 실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8/26 [13:57]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안전한 통학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내 학원 및 교습소에서 운행중인 모든 통학차량을 대상으로 26일부터 30일까지 안전관리 현황에 대한 종합적인 확인 및 점검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경주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점검은 각 학원에서 지난 12일부터 23일까지 어린이통학차량 안전관리시스템에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시설정보, 차량정보, 보험정보, 운전자 교육이수 정보, 신고정보 등을 대면조사를 통해 직접 확인하고 미비한 사항을 개선하며 안전수칙 준수를 독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 통학차량 안전매뉴얼 준수여부를 확인해 승하차 간 또는 운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철저히 점검할 예정이다.

 

권혜경 교육장은 “이번 점검을 통해 통학버스 안전관리의 미흡사항을 파악하고 안전강화 방안 마련의 토대로 활용해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어린이통학버스,경주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