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의회, 제263회 임시회 폐회

2019년도 제2회 추경예산안 등 14건의 안건처리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9/01 [14:4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는 지난 30일 제2차 본회의에서 안건을 의결하고 제263회 임시회 활동을 마무리했다.

 

▲ 포항시의회가 제26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있다.     © 포항시의회 제공


이날 본회의에서는 주해남 의원이 ‘포항지역 문화재 및 유적의 관리 소홀 문제’를 제기하며 5분 자유발언을 가졌다.

 

이번 임시회에서 처리된 주요 안건으로 ‘2019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수정의결, 포항시의회에 출석・답변할 수 있는 관계 공무원의 범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위원회안 채택, 포항시 지방공무원 수당 등 지급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원안의결, 포항시 문화도시 조성 조례안 수정의결, 포항시 동물보호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원안의결, 포항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수정의결, 포항시 출산장려금 및 출생아건강보험료 등의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수정의결, 포항시 택시운송사업 지원 조례안 원안의결, 포항시 어린이공원 및 어린이놀이터 관리 등에 관한 조례안 원안의결 등이다.

 

위원회별 간담회에서는 지진대책국의 한시기구 존속기한 연장, 해병대 헬기 격납고 건설 반대 민원, 석곡기념관 건립 기본계획 용역 결과, 인공지능대학원 공모・선정사업 지원 계획, 장기 신창해수욕장 지정 타당성 검토 용역 결과, 흥해 용한리 서퍼비치 조성 타당성 및 기본구상 용역 결과 보고, 환경시설 TF 운영 경과, 수돗물 필터 변색 대책, 포항시 장사시설 지역수급계획 및 시립화장장 활용방안 연구용역, 호미반도 산림복지단지 조성 계획, 포항 지진 트라우마센터 설치운영 계획 등을 논의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