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道 불조심 어린이마당에 약목초 대상, 왜관중앙초 최우수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6 [16:02]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칠곡소방서(서장 김용태)는 지난 5일 실시한 제19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경상북도 지역 예선에서 약목초등학교가 대상, 왜관중앙초등학교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불조심 어린이마당 행사는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어린이들이 화재‧자연재난‧생활안전에 대한 평가를 통해 안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했다.

 

경상북도 지역에서는 25개 학교 39개 학급의 학생들이 예선을 펼쳤다. 지역예선에서 입상한 약목초등학교와 왜관중앙초등학교는 경상북도지사상을 받게 된다.

 

특히 대상을 수상한 약목초등학교는 9월 25일 열리는 전국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한다.

 

소방서 관계자는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약목초, 왜관중앙초등학교에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대회로 안전상식과 공명정대한 경쟁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더 많은 어린이가 불조심 어린이마당 행사에 참여해 안전문화를 배우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