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립대 유아교육과, 전국 대학생·교사 동화구연대회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17 [12:23]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경북도립대학교(총장 정병윤) 유아교육과가 제21회 전국 대학생·교사 동화구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동화구연 입상자     © 경북도립대

 

17일 경북도립대학교에 따르면 지난 1일 2.28기념도서관에서 진행된 제21회 전국 대학생·교사 동화구연대회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동화를 통해 올바른 가치관을 일깨워주고 이야기 전문가들의 기량을 뽐내는 대회로 대학생,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어머니 등 110여 명이 예선에 참가해, 42명이 본선에 올랐다.

 

이 대회에서 경북도립대 유아교육과는 6명이 참가하여 은상 4명(1학년 조혜주, 손다영, 박예은, 박세희), 동상 2명(1학년 김정은, 반은진)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학생들을 지도한 유아교육과 김영식 학과장은 “학생들이 방학 기간 중에도 학과에서 진행하는 직무능력 강화를 위한 무료 민간자격증 취득 특강프로그램과 온라인 지도에 참여하여 노력한 결실을 얻은 거 같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경북도립대 유아교육과는 자기주도적 학습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95.7%의 높은 취업률과 공립유치원 교사 임용고시에서 8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지역 유아교육의 중심으로 우뚝 서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