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위고 권은빈 학생 ‘경상북도지사 최우수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23 [16: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기)는 지난 21일 13시 군위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2019 경상북도 청소년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에서 군위고등학교 2학년 권은빈 학생이 출전하여 경상북도지사상 최우수상을 수상 했다고 23일 밝혔다.

 

▲ 청소년 이그나이트     © 군위군자원봉사센터

 

이번 대회는 서면 심사를 통과한 13명의 청소년들이 300여명 청중들 앞에서 각기 다른 주제로 자원봉사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날 권은빈 학생은 '봉사로 찾은 나의 꿈'라는 주제로 자원봉사를 통해 자신의 꿈을 찾고 인생에 큰 변화를 준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줬다.

 

이에 권은빈 학생은 "이번 발표로 내가 해온 자원봉사활동에 대해서 되짚어보는 시간이 되었고 아직도 자신의 꿈을 못 찾은 학생들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서 자신을 꿈을 찾았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 박종기 센터장은 "학생들의 아름다운 자원봉사활동수기를 들으며 크게 감동 받았고 많은 학생들이 자원봉사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특히 군위고 학생이 노력한 만큼 큰 상을 탔으며 군위군에 13개 시군의 학생 및 관계자들이 모여서 행사를 진행하여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위군자원봉사센터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