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나눔 알뜰-DAY 개최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09/27 [16:54]

▲    영덕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영덕】나영조 기자=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명용)는 지난 26일 강구면사무소 앞마당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2019년 사랑나눔 알뜰-DAY’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지역주민 및 각 기관, 단체 등이 자발적으로 전자제품, 의류, 신발, 생활용품, 식품, 운동기구 등 1천여 점의 다양한 물품을 기증했다.

 

자원재활용품 판매를 통해 자원절약 및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하는 한편 우수한 품질의 농수산 식품판매, 협의체 회원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먹거리 장터운영으로 지역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사랑나눔 알뜰-DAY는 2016년부터 열고 있는 자선행사로, 기부물품 판매 수익금 전액은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기금으로 조성해 수시로 발생하는 복지사각지대 가구 지원에 유용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김명용 민간위원장은 “행사 준비에서부터 알뜰-DAY 당일까지 한 달 동안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음 써주신 지역주민과 단체에 큰 감동을 받았다"면서 "꾸준하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