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패션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9/30 [11:5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이하 ‘디파컬’)의 콘텐츠 개발을 위하여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간에 걸쳐 진행된 UCC 영상제작 및 이모티콘제작 공모전 수상작을 시상식을 지난 27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 대상, 아름다웠던 그때 그 시절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이번 공모전은 10월 4일부터 10월6일까지 대구 수성못 상화동산 일원에서 개최되는 시민참여형 패션문화축제인 디파컬 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로 차별화된 창의적인 패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 발굴을 통해 축제의 아이덴티티 확립과 시민 참여유도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디파컬 행사의 의미를 잘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과 행사 고유의 캐릭터 디자인 개발인 이모티콘의 2개 부문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전문가 심사 및 온라인 평가를 통해 대상, 금상 등 총 13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대상은 영상부분에 “아름다웠던 그때 그 시절, 우리에겐 패션이 있었다”를 제안한 11마리 낭만고양이팀이 차지하여 시대별 문화 속 패션을 충실하게 재현함으로써 패션이 그 시대를 읽는 거울이며, 패션은 우리의 평범하고도 찬란한 일상이라는 점을 영상으로 제안하여 최우수작품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의 대구의 D, 패션의 F, 문화의 C 이니셜을 의인화하여 개별 주제에 어울리는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with DFC”임동현 크리에이터의 이모티콘 작품이 금상을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 작품들은 행사의 홍보 및 기념품으로 제작되어 활용될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