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홍보대사로 팀킴 위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07 [11:43]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팀킴(김은정,김경애,김선영,김영미,김초희)이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 팀킴,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     ©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4일 ‘제2회 의성슈퍼푸드 마늘축제’가 열리는 의성군청 전정에서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의성군은 이를 통해‘활력 넘치는 희망 의성’을 국내외로 널리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의성이 고향인 팀킴은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에서‘영미신드롬’을 일으키며 의성을 널리 알렸고, 더불어 의성이 컬링의 도시임을 전국민에게 각인시킨 바 있다.

 

경북체육회 소속인 팀킴은 그간 어려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으나, 지난 3일 막을 내린 ‘2019 WCT 의성국제컬링컵대회’에서 은메달을 따내며 재기의 신호탄을 알렸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김주수 의성군수는 “컬링의 성지 의성에서 팀킴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더 큰 활약을 펼치기를 기대하며, 고향인 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팀킴은 “의성에서 컬링선수의 꿈을 키운 우리가 의성의 홍보대사가 되어 감회가 새롭다. 고향의 자랑거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만큼 국내외로 의성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팀킴은 앞으로 의성군의 문화관광활성화를 위한 홍보와 각종 축제‧행사 등에 참여하며 의성 알리기에 힘쓰게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