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 'Fashion Futures 2019_ 패션청춘문답 토크쇼'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16 [11:58]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부터 경북대학교 글로벌프라자 경하홀에서 “문화 콘텐츠로서의 미래패션”를 주제로 'Fashion Futures  2019 _패션청춘문답 토크쇼' 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포스터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Fashion Futures Symposium은 그간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미래 섬유패션산업에 대한 예측과 전망을 위한 공유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에는 섬유패션 등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이나 관심있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강연과 토크를 병행한 새로운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래채널 황준원대표의 강연에서는 미래 트렌드를 통해 패션산업을 예측해보고, 전)인스타일코리아 편집장 이정금대표, 영웅/삼총사 등 뮤지컬의상 전문가 오유경대표, 살인의 추억/대장금 등 영화의상 전문가 김유선 대표를 통해 언론, 문화공연, 영화 분야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전문가의 다양한 직업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 발굴과 패션의 미래를 전망하길 원하는 전도유망한 미래 섬유패션인들을 위해 해법과 기회를 찾는 장이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참가신청은 패션 퓨처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