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성에너지, 행복한 밥상 급식 봉사활동 펼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16 [17:28]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적십자봉사회 남구협의회 등 40여명과 함께 16일 대구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지역의 어르신, 노약자 등 취약계층 1천여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하는‘행복한 밥상’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대성에너지, 행복한밥상 봉사활동     © 대성에너지

 

이날 봉사자들은 줄을 서 기다리신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밥과 소고기국, 밑반찬을 듬뿍 담아드리고, 노약자에게는 직접 배식을 받아 식사를 도와드리며 온정이 듬뿍 담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급식봉사에 함께 참여한 대성에너지 봉사자는“시원하면서도 햇살이 따스한 청명한 날씨에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저희들이 정성껏 준비한 점심 한그릇 든든하게 드시고 환절기에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0년째 급식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대성에너지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사랑의 빵나눔, 사랑의 삼계탕 나눔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소외계층의 자활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