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년 자랑스러운 도민상, 군위군 맹수일 씨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22 [14:36]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은 경상북도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하여,타의모범이 되는도민에게 수여되는 ‘2019년도 자랑스러운 도민상‘본상에군위군 맹수일(대한게이트볼협회장)씨가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 맹수일 氏     ©

맹수일 씨는 어르신들의 생활체육 불모지였던 우리군에서 게이트볼 연합회를 구성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에 기여하였으며이를 시작으로 경상북도게이트볼연합회장과 전국게이트볼연합회 부회장을거치며 각종대회의 지역 내 개최를 통해 우리 지역 홍보에 앞장섰다.

 

현재 사단법인대한게이트볼협회 제1대 회장으로서 매년학생・동호인대회 개최 및국가대표 선발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게이트볼및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게이트볼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애정으로대한민국게이트볼의 수장이 되었을뿐만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지역발전에 크게 공헌한 맹수일 씨는 10월 23일 경주문화엑스포 백결공연장에서 개최되는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식 때 가족 및 도민들이 참석한가운데 수상할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