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의회 제265회 임시회 개회

포항시 자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안건 19건 처리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0/22 [11:58]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의회(의장 서재원)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제265회 임시회를 열고 3일간의 회기에 들어간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달 23일 포항시의회 서재원 의장이 제264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있다.     ©오주호 기자

 

이번 임시회에서는 태풍 대응으로 일정이 연기됐던 지난 제264회 임시회의 시정질문과 안건 등의 처리가 이루어지며, 비회기중 검토한 안건 12건을 포함해 신규 안건 7건 등 총 19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또한, 24, 25일 양일간은 김성조, 김만호, 박희정, 주해남, 정종식, 김민정 의원이 집행부를 상대로 시정 질문을 펼친다.

 

주요 안건으로는 김정숙 의원 발의 ‘포항시 다함께 돌봄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상민, 김만호, 차동찬 의원의 발의 ’포항시 일제하 일본군위안부 피해자 기념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이석윤, 차동찬 의원 발의 ‘포항시 자활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양덕 한마음체육관 위・수탁 동의(안), 2020년도 소상공인 특례보증지원 사업비 출연 동의(안) 등이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