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덕 예주문화예술회관 ‘LED비바츠 태권발레’ 무료공연

태권도와 발레의 환상적 앙상블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10/23 [07:38]

▲     영덕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영덕】나영조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29일 저녁 7시30분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서양 예술장르인 발레와 한국의 태권도를 결합한 가족 댄스뮤지컬 'LED비바츠 태권발레’를 무료 공연한다.

 

LED비바츠 태권발레는 예술과 스포츠가 한데 어우러진 아트포츠(artports) 댄스뮤지컬로 발레와 태권도, 아크로, IT미디어, 애니메이션 등 아트테크가 총동원됐다.

 

LED 빛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무희들의 몸동작이 시선을 끌고 태권도인들의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흥미를 끈다. 테디베어 캐릭터들이 발레와 태권도를 배워서 악당을 물리친다는 단순하고 쉬운 스토리로 어린이들이 더욱 몰입해 관람할 수 있다.

 

이번 LED비바츠 태권발레 공연은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된 계층의 문화소비 확산과 불평등 해소를 위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주운찬 문화관광과장은 “많은 분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평소 접하기 힘든 장르인 발레를 접하고 태권도 퍼포먼스도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