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문경중앙시장, 김장 대잔치 행사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0/25 [16:56]

문경중앙시장, 김장 대잔치 행사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25 [16:56]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는 오는 11월 5일부터 문경중앙시장(상인회장 최원현)에서 절임배추 공동판매 및 김장대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 절임배추 공동판매 및 김장 대잔치 행사 개최     © 문경시

 

문경중앙시장은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어울림마당 광장에서 손쉽게 김장을 담을 수 있는 절임배추와 양념, 젓갈류 등 김장재료를 함께 판매하는 공동판매 행사를 운영하기로 하고 절임배추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행사를 위해 문경중앙시장 상인회는 값싸고 품질 좋은 배추를 공동 수매해 위생적인 절임작업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절임배추는 10~20㎏ 단위로 포장해 택배배송이나 근거리 배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고춧가루, 젓갈, 마늘 등의양념류는 어울림마당에서 현장 특가 판매부스를 운영한다.

 

11월 9일, 토요일은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단위의 김장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김장을 맛있게 담그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강연과 시연이 있으며, 사전에 신청한 고객에 한해 즉석에서 김치를 만들어 가져갈 수도 있다.

 

문경중앙시장 김장대잔치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까지 구매한 상품을 무료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로페이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1만원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위해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문경중앙시장 상인회는 김장대잔치 행사가 품질 좋고 가격이 싼 절임배추 및 김장재료를 고객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지역의 대표시장으로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문경시 전통시장 관계자는 “문경중앙시장 상인회가 공동으로 품질 좋은 배추를 수매해 판매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에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시장의 활력을 되찾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