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B급 감성으로 A급 홍보를 하라

성주군,충주시 홍보맨에게 듣는 군정홍보 교육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25 [16:21]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24일 군청 대강당에서 충주시 공무원에게서듣는 군정홍보 교육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군정홍보교육     © 성주군

 

이날 교육은 충주시청 홍보담담관실에 근무하는 임용 3년차 김선태 주무관으로 충주시 홍보맨으로 통한다.

 

김선태 주무관은 구독자수6만명, 편당 조회수 15만회에 이르는 스타 공튜버(공무원 유튜버)로서 그가 만든 유튜브 컨텐츠는 기획력과 홍보 파급력에서 가장 돋보이고성공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B급 감성과 조직혁신’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 충주시를 홍보하게 된 계기부터 에피소드, 지방자치단체에서 유튜브를 활용한홍보방법 등을 본인의 시행착오를 통한 경험담으로 솔직하게 이야기함으로서 많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이병환 군수는 “그동안 군정홍보는 여러 방면으로 실시하여 왔으나군민들이 군정에 대해 아직까지 잘 모르는 것 같아 고심해 왔는데앞으로는 오늘과 같은 특강을 통한 교육과 성공적인 자치단체 홍보사례를 벤치마킹하여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한 쉽고 재미있는컨텐츠로 우리군을 홍보하는데 주력 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