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보건소, ‘어린이 매직스토리 공연’ 금연교육 실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0/29 [15:55]

▲ 영천시보건소 전경     © 영천시 제공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오는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유치원 및 어린이집 31개소 원아 1천351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흡연예방 매직스토리 공연 ‘우리 따라쟁이 도깨비가 아파요!’ 금연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어린이 매직 스토리 공연은 인지능력이 형성되는 유아를 대상으로 흡연의 폐해와 금연의 중요성을 흥미 있는 캐릭터를 이용해 어린이의 관점에서 접근하는 흡연예방 교육 프로그램이다.

 

어린이집·유치원 유아에게 매직스토리 금연공연으로 유아기부터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해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유도하고 주변 흡연자(가족, 친지)에게 흡연의 폐해를 전달하며 금연을 돕는 적극적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수영 영천시보건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인지발달이 미성숙한 아동시기에 금연의 중요성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흡연의 직·간접적 폐해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과 인식이 심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금연교육,영천시보건소,영천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