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 전국대학생패션쇼 대구서 개막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30 [17:19]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17회 2019 전국대학생 패션쇼'가  30일 대구 2.28기념중앙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5개대학 연합패션쇼를 시작으로 개막했다.

 

▲ 전국대학생패션쇼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올해로 17회째인 전국대학생패션쇼는 한국패션산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예비 패션디자이너를 발굴, 육성하고 대학 간의 교류 증진을 목적으로 섬유패션도시 대구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28개 대학이 참가하여 총 5회의 연합 패션쇼와 대학교 동아리에서 직접 제작한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스몰마켓 등의 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 행사는 대구 2.28기념중앙공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어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과 가을 정취를 즐기기 위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패션산업연구원 윤철수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참가한 전국 예비 패션디자이너들과 패션도시 대구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 낸 뜻 깊은 행사이다. 앞으로도 전국대학생패션쇼는 한국패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국내대학생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