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성군의회 임시회 개회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0/31 [14:03]

의성군의회 임시회 개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31 [14:03]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의회(의장 김영수)는 31일 제234회 의성군의회 임시회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9일간의 일정으로 조례안 심사 및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제234 의성군의회 임시회 개회     © 의성군

 

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은 집행부에서 시행한 각종 사업 중, 추진 중인 사업및 완료, 명시 이월된 사업장의 추진실태를 점검하여 부실 사업을 사전에 방지하고, 주민들의 민원을 예방하기 위해 각 상임위별로 총무위원회 15개소, 산업건설위원회 19개소로 총 34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11월 6일까지 4일간 점검한다.

 

상정된 안건으로는 △일본식 한자어 정비를 위한 의성군공영개발사업설치조례 등 일부개정조례안, △의성군 성과시상금 지급 조례안, △의성국민체육센터 운영·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성군 주차장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의성군 기업 및 투자유치 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성군 지역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의성군 지질공원 인증 추진을 위한 조례안, △의성군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의성군의회의원 공무국외출장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등 기타의안에 대해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김영수 의장은 임시회 개회사를 통해 동료의원들에게 “주요사업장 현지 확인 시 사업 전반에 대한 문제점이나 주민 불편사항은 없었는지 세심하게 점검하여 민원발생 소지가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발견되면 예산이 낭비되는사례가 없도록 현장에서 바로 시정하도록 조치하고 건설적인 대안도 함께 제시하는 등 발전적인 의회상 정립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