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가드윌과 산학협력 및 가족기업 협약 체결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0/31 [17:47]

대구한의대, ㈜가드윌과 산학협력 및 가족기업 협약 체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0/31 [17: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경찰행정학과는 31일 ㈜가드윌 회의실에서 우수한 경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주)가드윌(대표 백승민)과 산학협력 및 가족기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협약서 교환(왼쪽부터 대구한의대 박동균 교수, (주)가드윌 백승민 대표)     © 대구한의대

 

㈜가드윌은 2015년 설립된 이후 대한민국의 민간보안 산업을 이끌고 가는 중견우수 기업체로서 신변보호, VIP 경호, 행사경호, 의전, 시설보안, 기업아웃소싱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전국의 경찰행정학과와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이 취업하고 싶은 우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백승민 대표는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 경호학 담당교수로서 경호 및 보안 이론과 실무를 학생들에게 교육함으로서 취업 및 창업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협약식은 대구한의대 경찰행정학과 박동균 교수와 ㈜가드윌 백승민 대표 등 10여명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현장교육 협력 ▲취창업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학생들 취창업 지원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기술 및 장비 지원 ▲연구 및 정보자료 상호 교환 ▲기타 양 기관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와 ㈜가드윌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산학교류 협력뿐만 아니라 학술세미나 공동개최, ㈜가드윌 직무교육 지원, 임원 및 실무 전문가의 출강, 정책개발을 위한 공동연구 및 도서관·기타 부대시설의 상호 이용과 같은 실질적인 교류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매년 많은 수의 경찰공무원을 배출하는 등 영남권 경찰사관학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동균 교수(대외교류처장)는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지식과 인적자원, 정보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민간경비 산업발전을 모색하고, 다양한 정책사업 참여와 직무교육 등을 추진해 상호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