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경새재배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성료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1/04 [11:30]

【브레이크뉴스 경북 문경】이성현 기자= 문경시는 지난 3일 문경활공랜드에서 100여명의 동호인들과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9 문경새재배 전국패러글라이딩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4일 밝혔다.

 

▲ 2019 문경새재배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문경시

 

문경시패러글라이딩연합회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타겟에 누가 더 정확하게 착륙하는지를 겨루며, 초급부, 고급부, 선수부, 단체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문경활공랜드는 주흘산, 백화산, 운달산, 단산 등 큰 산에 둘러쌓인 분지형태를 이루어 상승기류 형성에 좋은 조건을 가지며 동, 서, 남, 북 모든 방향으로 이륙이 가능한 전국 최고의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2002년, 2009년, 2011년 세계패러글라이딩 월드컵을 개최하였으며 2003년부터 대한민국 패러글라이딩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매년 평가받고 있다.

 

대회결과 초급부 1위는 제주도 연합에서, 고급부는 일상탈출팀에서 두각을 나타내었고, 선수부는 영월패러가 1위, 문경활공랜드는 단체부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