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 희망을 품은 ‘러브하우스’ 탄생

삼성전자판매(주) 주관, 관내 민관 협동으로 조손가구에 보금자리 제공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04 [16:39]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4일 서부동에서 삼성전자판매 디지털프라자 영천중앙점의 주관으로 진행된 ‘러브하우스’ 2호점 준공식 및 현판전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러브하우스는 삼성전자판매(주)의 사회공헌활동으로 회사와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서 저소득층에게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날 준공식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삼성전자판매 직원, 주택 공사에 참여한 봉사자들과 이웃주민 40여명이 모였다.

 

▲ 영천시 서부동, 희망을 품은 러브하우스 준공식 모습     © 영천시 제공

 

특히 러브하우스 2호점은 여러 민관의 협력으로 이룬 작품으로 삼성전자판매(주)에서는 공사비용(자재비)과 가전제품을 지원했으며 영천시자원봉사센터를 주축으로 징검다리봉사단은 주택공사를 무료로 진행했고 공사에 따른 환경정비는 한마음봉사단, 재난지킴이봉사단, 서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함께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러브하우스’는 조부모가 손자를 돌보는 가정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손자의 성장을 바라는 이웃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선정됐으며 화장실·세면장 설치, 도배·장판, 수리 등 전반적인 주거개선이 시행됐다.

 

삼성전자판매(주) 관계자는 “여러분들의 희망을 담아 완공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고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참여해주신 여러 기관 및 주민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거환경개선사업,삼성전자판매(주),러브하우스,영천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