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남부서, 도내 어린이 등굣길 캠페인 실시

어린이는 움직이는 신호등 입니다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05 [14:47]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포항남부경찰서(서장 김한섭)는 5일 오전 8시께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초등학교에서 스쿨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한 도내 일제 등굣길 동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 포항남부서, 어린이 등굣길 캠페인 모습     © 포항남부경찰서 제공

 

포항남부서에 따르면 이 날 캠페인은 경찰서, 교육청,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유관기관과 함께 했으며, 등굣길 어린이를 상대로 ‘길을 건널 때는 서다, 보다, 걷다’라는 문구가 적힌 포돌이·포순이 연필 등 학용품을 배부하며 보행안전 3원칙 통해 도로 횡단 시 어린이 스스로 교통질서를 지킬수 있도록 홍보했다.

 

김한섭 서장은 “부모님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수 있도록 ‘사람이 먼저’인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경찰과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등·하교 시간대 스쿨존에 교통경찰 역량을 집중하고 지속적인 시설 점검으로 안전한 스쿨존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등굣길 캠페인,포항남부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