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 2019 경북사과 홍보행사 참가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05 [14:43]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5일부터 사흘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하는 2019 경북사과 홍보행사에 참가해 서울시민들에게 영천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한다고 5일 밝혔다.

 

▲ 영천시, 2019 경북사과 홍보행사 참가 모습     © 영천시 제공

 

시에 따르면 올해로 14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경북사과 페스티발이라는 주제로 경상북도, 사과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15개 시·군)가 주최하고 대구경북능금농업협동조합, 영남일보가 주관해 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시군별 홍보·특판 행사, 소비촉진 이벤트, 다양한 전시·체험 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행사장 내 판매·홍보부스에서 영천사과 800 상자(2.5kg)를 5천원에 특별할인 판매하고, 각 지역 대표 농특산품 전시부스에서는 영천포도아가씨로 활동 중인 조예림, 정미희 양이 영천 대표 과일과 와인을 널리 알린다.

 

아울러 5일 개막식에 앞서 최기문 영천시장 주재로 사과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를 개최, 사과산업 공동발전방안과 사과 소비촉진을 통한 가격안정방안에 대해 논의했고 2020년에는 최기문 영천시장이 제10대 사과주산지 시장군수협의 회장직을 맡게 된다.

 

▲ 최기문 영천시장 주재 사과주산지 시장군수협의회 모습     © 영천시 제공

 

최기문 영천시장은 “영천사과가 이번 홍보행사를 계기로 영천과일축제와 더불어 대도시로의 지속적인 시장 확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영천사과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고품질의 사과생산과 유통활성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장군수협의회,영천사과,경북사과 홍보,영천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