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선린대, 국방부 전병규 대령 초청 직무 특강 실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05 [14:37]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국방기술계열이 지난달 30일 화평관 402호에서 국방부 지역협력단 전병규 대령을 초청, 국방기술계열 70여 명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특강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국방부 전병규 대령 초청 직무 특강 모습     © 선린대학교 제공

 

선린대에 따르면 이날 특강은 ‘내 삶을 바꾼 신뢰를 공유합니다’를 화두로 삼으면서 첫째, 신뢰가 무너지면 다 무너진다. 둘째, 내 삶을 바꾼 신뢰, 셋째, 악순환을 선순환으로 바꾸는 신뢰 순으로 진행했다.

 

특강에 참석한 국방기술계열 1학년 대표를 맡고 있는 임상민 군(20세) “인생을 살아가는 소중한 가치를 알게 되었다”며 “대한민국 1%의 진짜사나이로 거듭 태어나는 계기를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국방기술계열장 전경국 교수는 “신뢰는 또 다른 신뢰를 낳는다는 강사님의 멋진 말씀이 학생들에게 시금석이 되는 기회가 되었다”며 “장차 직업 군인의 길을 걷고자 하는 예비 초급간부들에게 큰 울림이 된 특강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선린대학교 국방기술계열은 육군 가산복무 부사관 선발 3명, 해병대 가산복무 부사관 선발 5명, 육군3사관학교 생도 11명 합격(후보포함), 육군 민간 부사관 선발 등의 풍성한 수확을 거둔 바 있어 최고의 초급 간부 육성의 산실로 거듭 태어나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강,국방부,국방기술계열,선린대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