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상품화 가능성과 시장성에 비중 높여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11/05 [17:42]

▲     경주시 제공


【브레이크뉴스 경주】나영조 기자=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다음달 6일까지 ‘제22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한민국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모든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경주시의 고유특성을 교감할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상징적 가치가 있는 민․공예품, 공산품 등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면 된다.

 

올해 공모전에서는 상품화 가능성과 시장성에 심사 비중을 높여 입상작을 선정하며 시상은 대상(1점) 500만원, 금상(1점) 300만원, 은상(1점) 200만원, 동상(2점) 각 100만원, 장려(6점) 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우수 입상작에 대해서는 경주시가 직영하는 기념품 판매점 입점 등 판로 확대를 위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공모전 출품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참가신청서, 출품작 설명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작성해 이메일 우선접수 후 출품작과 함께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경주시청 대회의실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주시 관광컨벤션과(054-779-6983)로 문의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