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블루원, ‘룩스타워(주차복합건물)’ 준공식 개최

미래 경주·보문단지 관광활성화를 위한 랜드마크 역할 기대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06 [14:37]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지난 5일 오후 2시 지난해 12월 착공해 지난달 완공한 주차복합건물 ‘룩스타워’ 준공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블루원에 따르면 주낙영 경주시장과 태영그룹 윤세영 명예회장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차장 입구에서 테이프 커팅을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 블루원 룩스타워 준공식 테이프 커팅 모습     © 블루원 제공

 

내외 귀빈들은 안내 도우미를 따라 1층에 들어선 직장어린이집과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 미디어라운지와 베이커리가 갖추어진 ‘BBS’ 등 사업장을 둘러본 뒤 주차장 시설을 도보로 관람했다.

 

본 행사를 마친 후 6층의 웨딩홀 ‘더프라미스’ 및 야외 루프탑, 카페 ‘131라운지’와 7층의 공유사무실 ‘위드림’을 모두 둘러보았다.

 

본 행사는 6층의 예식홀 ‘더프라미스’에서 진행됐다으며 먼저 주차장 설계부터 완공까지를 영상기록으로 룩스타워가 직원과 고객을 배려한 공간으로 준비되는 전 과정을 살펴보았다. 사업추진 경과보고에 이어 경주시장의 축사, 윤재연 대표이사의 답사, 축하 떡 커팅 순으로 마무리됐다.

 

룩스타워는 1천226평의 부지에 건평 7021평 7층 건물로 세워졌다. 2~5층은 511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며 1층과 6~7층에는 복합문화시설이 들어섰다.

 

1층에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직장어린이집(킨더슐레 블루원)과 키즈파크(헬로 마이디노), 미디어라운지&베이커리(BBS)로 꾸며졌다.

 

6층에는 웨딩홀(더프라미스)과 뷔페레스토랑(더브리즈/더스타), 카페&바(131라운지), 7층은 공유사무실(위드림)과 2개의 컨퍼런스홀로 준비됐다.

 

오는 15일부터 정상 운영하며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1+1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주차장 문화의 새 장을 여는 놀라운 공간이 짧은 기간에 완공되어 더욱 놀랍다. 앞으로 관광활성화를 위해 경주시에 지어야할 주차장의 기준을 보았다”며 “태영그룹이 경주시에 진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바란다” 고 지역에 대한 계속적인 투자와 일자리 창출을 주문했다.

 

블루원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답사를 통해 “룩스타워 완공까지 전 과정에 협력해준 경주시 및 유관기관과 모든 협력회사의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룩스타워는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시도에 따른 두려움을 극복하고 도전해 이루어낸 성과로 모두가 자부심을 가져도 된다”며 “룩스타워가 편안한 공간에서 빛처럼 다양하게 연결되어 미래를 여는 관광 경주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랜드마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룩스타워는 지난 2016년 태영그룹 윤세영 회장(현 명예회장)이 경북/경주시와 맺은 천북관광단지와 보문빌리지 투자양해각서에 따른 대규모 투자사업의 첫 결실이다. 블루원내 주차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다음단계인 보문빌리지 개발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 보문단지,웨딩홀,주차복합건물,룩스타워,블루원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